부동산창업경영이론

전화관리는 재산관리

정상의공인중개사 2007. 2. 26. 13:51
사람이 사용하는 문명의 이기 중에 가장 일반화·대중화된 것이 전화다.
 
 전화는 이제 필수적인 생활수단이 되었다. 시간이 흐를수록 전화에 대한 이용도는 높아만 가고, 그 필요에 따라 다양한 기능들이 추가되고 있다.
 
 텔레마케팅이란 새로운 영업방법이 활성화 되어감에 따라 전화는 단순한 기능을 넘어 사람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수단으로까지 발전하였다.
 
 이에 착안한 많은 기업들이 영업전략 수립에서부터 일반경영에까지 전화관리 및 이용에 더 많은 중요성을 부여하게 되었다.
 
 이제 부동산 중개업소에서도 좀더 체계적이고 지능적인 전화 이용 방법을 개발해야 할때이다.
 예전에는 1가구 1전화가 보통이었지만 요즘은 1인 1전화시대가 오고 있다.
 
 요즘 건설하는 아파트의 경우에는 아예 1가구 2전화 사용이 가능토록 회선을 설비하는 경우가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