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창업경영이론
직원을 위한 대표자의 자세
정상의공인중개사
2007. 3. 22. 15:24
◆ 직원과 대표자는 기본적으로 신뢰와 애정이 충만해야 한다.
◆ 직원에게 업무에 앞서 먼저 인간적 대우를 해야 한다. 그리고 공과사
를 구분하는 것을 가르치고 남의 것에 중요성을 인식시켜 책임과 의무를
알고 예의를 알고 인격이 새롭게 중개업에 적응되도록 단계별 진도를 진
행시켜야 한다.
◆ 직원은 고객에게 중개업소를 대표하는 대표성이 있음을 인식시켜라.
◆ 개인의 발전이 공동의 발전과 직결됨을 알려라.
◆ 중개업자가 직원의 능력 향상을 위해 지원해 줘라.
◆ 가끔은 직원을 감동시켜야 존경받는다.
◆ 때로는 직원의 장.단점에 대한 충고를 아끼지 말라.
◆ 때로는 책임을 맡기고 때로는 인간적인 빈틈을 보여줘라
◆ 도덕성에 문제가 있는 직원은 과감히 해고하라.
◆ 직원들을 대할 때 대표자는 공평 정대하게 하라.
◆ 직원에게 업무에 앞서 먼저 인간적 대우를 해야 한다. 그리고 공과사
를 구분하는 것을 가르치고 남의 것에 중요성을 인식시켜 책임과 의무를
알고 예의를 알고 인격이 새롭게 중개업에 적응되도록 단계별 진도를 진
행시켜야 한다.
◆ 직원은 고객에게 중개업소를 대표하는 대표성이 있음을 인식시켜라.
◆ 개인의 발전이 공동의 발전과 직결됨을 알려라.
◆ 중개업자가 직원의 능력 향상을 위해 지원해 줘라.
◆ 가끔은 직원을 감동시켜야 존경받는다.
◆ 때로는 직원의 장.단점에 대한 충고를 아끼지 말라.
◆ 때로는 책임을 맡기고 때로는 인간적인 빈틈을 보여줘라
◆ 도덕성에 문제가 있는 직원은 과감히 해고하라.
◆ 직원들을 대할 때 대표자는 공평 정대하게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