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창업경영이론

전화관리와 매일 아침 회의는 자기관리 1호

정상의공인중개사 2007. 3. 26. 10:39
◆ 중개업소 고객관리에 반은 전화관리라고 말할 수 있다.
 
 가정집 전 화와 업무용 전화는 받는 것부터 달라야 되고 수화기를 드는
 순 간부터 짧은 시간에 고객이 원하는 것 중개업자가 전달하고자 하 는
 것이 모두 전달될수 있도록 내용이 머리에 정리되고 준비되어 있어야 하
 고 고객이 114 안내에 문의 하였을 때 안내가 가능토록 개인명의로 가입
 된 전화번호를 중개업소 업무용으로하여 상호를 등록해야 하고 전화에
 부가서비스 이용도 중개실무에 도움이 되 는 것이 무엇인지 면밀히 살펴
 활용하는 것이 경영이다.
 
 사무실 내부적으로 매일 아침 30분씩 회의를 하면서 어제 한 일에 대한
 반성과 오늘 할 일을 계획하고 한다면 내부적으로 연속성이나 계 획성이
 이루어지고 머물지 않고 진행하는 업무추진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