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직원은 대표자와 실무를 보좌하는 형태가 많으므로 계속된 교육과 습
관이 체계적으로 정립되어 습관화되어야 한다.
◆ 사람은 누구에게 구속받기를 싫어한다. → 보조원에 개별행동 습관
→ 중개업소에 경영질서 파괴(개인주의.이기주의 팽배) → 불신과 불화
◆ 부동산관련 세미나. 컨설팅. 풍수지리. 경매. 공매 과정과 일반기업
체 영업마케팅 세미나. 금융재테크 보험. 건축관련 교육 지금에 와서는
무엇보다 기업체에서 실시하는 매너교육, 예절교육(여행사. 항공사. 호텔
등)이 중요하다. 기회가 있을 때마다 외부 위탁교육 기회를 확대해 주는
것이 큰 도움이 된다.
관이 체계적으로 정립되어 습관화되어야 한다.
◆ 사람은 누구에게 구속받기를 싫어한다. → 보조원에 개별행동 습관
→ 중개업소에 경영질서 파괴(개인주의.이기주의 팽배) → 불신과 불화
◆ 부동산관련 세미나. 컨설팅. 풍수지리. 경매. 공매 과정과 일반기업
체 영업마케팅 세미나. 금융재테크 보험. 건축관련 교육 지금에 와서는
무엇보다 기업체에서 실시하는 매너교육, 예절교육(여행사. 항공사. 호텔
등)이 중요하다. 기회가 있을 때마다 외부 위탁교육 기회를 확대해 주는
것이 큰 도움이 된다.
'부동산창업경영이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동산중개업소 직원 소득 분배 사례 (0) | 2007.03.23 |
---|---|
사무실 경영에서 직원 (0) | 2007.03.23 |
직원을 위한 대표자의 자세 (0) | 2007.03.22 |
직원의 업무분장 현실 (0) | 2007.03.22 |
중개업소 전문인력 구성 (0) | 2007.03.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