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업종에서는 대부분 고객을 위한 배려를 하게 되는데 그 중에 일반
화된 것이 전문잡지를 배치하는 것이다.
패션잡지를 두는 곳도 있고 월간지를 두는 곳도 있는가 하면 시사지를 두
는 곳도 있다.
중개업소를 방문한 고객에게 있어 상담 전에 너무 긴 여유 시간을 갖게
된다면 당연히 어색할 것이다.
그러나 관심을 둘 수 있는 것이 있다면 한결 어색함을 줄일 수 있다.
관련 비디오를 틀어주거나 VTR을 통하여 매물을 전시해 준다든지 전문
서적을 읽도록 배려해주면 효과적일 수 있다.
중개업과 관련된 전문서적이나 전문잡지를 고객이 볼 수 있도록 배려한
다면 고객이 중개업소에 들어설 때까지의 편견을 버리고 새롭게 다시 정
리할 수도 있을 것이다.
예외적으로 주고객의 연령이나 주업종에 따라 부동산과 전혀 관련없는
내용을 활용할 수도 있다.
화된 것이 전문잡지를 배치하는 것이다.
패션잡지를 두는 곳도 있고 월간지를 두는 곳도 있는가 하면 시사지를 두
는 곳도 있다.
중개업소를 방문한 고객에게 있어 상담 전에 너무 긴 여유 시간을 갖게
된다면 당연히 어색할 것이다.
그러나 관심을 둘 수 있는 것이 있다면 한결 어색함을 줄일 수 있다.
관련 비디오를 틀어주거나 VTR을 통하여 매물을 전시해 준다든지 전문
서적을 읽도록 배려해주면 효과적일 수 있다.
중개업과 관련된 전문서적이나 전문잡지를 고객이 볼 수 있도록 배려한
다면 고객이 중개업소에 들어설 때까지의 편견을 버리고 새롭게 다시 정
리할 수도 있을 것이다.
예외적으로 주고객의 연령이나 주업종에 따라 부동산과 전혀 관련없는
내용을 활용할 수도 있다.
'부동산창업경영이론'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객을 위한 보이지 않는 준비 (0) | 2007.03.12 |
---|---|
내 집을 찾는 이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0) | 2007.03.12 |
어린이에게 경의를 (0) | 2007.03.12 |
잠재고객 개발 (0) | 2007.03.12 |
세상 거꾸로 보기 (0) | 2007.03.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