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창업경영이론

전문잡지는 관심을 고조시킨다.

정상의공인중개사 2007. 3. 12. 16:40
 서비스 업종에서는 대부분 고객을 위한 배려를 하게 되는데 그 중에 일반
 화된 것이 전문잡지를 배치하는 것이다.
 
 패션잡지를 두는 곳도 있고 월간지를 두는 곳도 있는가 하면 시사지를 두
 는 곳도 있다.
 
 중개업소를 방문한 고객에게 있어 상담 전에 너무 긴 여유 시간을 갖게
 된다면 당연히 어색할 것이다.
 
 그러나 관심을 둘 수 있는 것이 있다면 한결 어색함을 줄일 수 있다.
 
 관련 비디오를 틀어주거나 VTR을 통하여 매물을 전시해 준다든지 전문
 서적을 읽도록 배려해주면 효과적일 수 있다.
 
 중개업과 관련된 전문서적이나 전문잡지를 고객이 볼 수 있도록 배려한
 다면 고객이 중개업소에 들어설 때까지의 편견을 버리고 새롭게 다시 정
 리할 수도 있을 것이다.
 
 예외적으로 주고객의 연령이나 주업종에 따라 부동산과 전혀 관련없는
 내용을 활용할 수도 있다.

'부동산창업경영이론'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객을 위한 보이지 않는 준비  (0) 2007.03.12
내 집을 찾는 이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0) 2007.03.12
어린이에게 경의를  (0) 2007.03.12
잠재고객 개발  (0) 2007.03.12
세상 거꾸로 보기  (0) 2007.0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