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창업경영이론

작은 것이 고객을 감동시킨다.

정상의공인중개사 2007. 3. 9. 17:52
하루 종일 백화점 쇼핑을 한 끝에 지칠대로 지친 승객이 버스에서 짐을
 안고 내릴 때 도와준다면 얼마나 고마운 마음이 들겠는가.
 
 또 동네 놀이터에서 남의 아이가 넘어졌을 때 일으켜주고 털어준다면 아
 이의 부모는 그 사람에 대해 마음속으로 대단히 고마워 할 것이다.
 
 단골 고객이 생일을 맞아 온 가족이 외식을 하러 중개업소 앞을 지나갈
 때 반갑게 축하 인사를 건네며 장미꽃 한 송이를 전해준다면 온 가족이
 감동하게 될 것이다.
 
 많은 돈을 들여 고객을 관리하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다.
 또 고객관리를 용역회사에 계약으로 의뢰할 수도 있지만 큰 감동을 주지
 는 못할 것이다.
 
 연인들 사이에서 가장 좋은 표현은 사랑에 있듯이 마음과 정성이 담긴 간
 단한 표현이 고객을 감동시키고 중개업소의 이미지를 변신시킬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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