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는 커야 좋은 것이 있고 작아야 좋은 것이 있다.
부동산 마케팅에 있어서 있는 그대로를 판매하는 것도 있지만 나대지나
공지, 택지의 경우는 그 자체에 대한 관심보다 2차 적인 주택건설이나 상
가 등의 이용에 관한 이해관계에 의해 구입을 희망하는 경우가 더 많다.
매도인은 있는 그대로의 매도만을 생각하지만 매수인은 부가가치에 의
해 매수를 결정하게 되는데 이러한 경우 중개업자는 부동산에 대한 확대
방법과 축소방법의 개념을 가지고 구상을 해볼 수 있다.
택지에 고급 빌라를 신축하여 판매하는 것이 유리한가, 원룸을 지어 판매
하거나 임대하는 것이 유리하나가 등등 물건의 최대가치와 최소가치에
대한 발상은 부동산 마케팅의 한계성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고객은 항상 최고의 선택만을 추구하기 보다 최고와 중간을 택하고자 하
는 사람이 의외로 많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부동산 마케팅에 있어서 있는 그대로를 판매하는 것도 있지만 나대지나
공지, 택지의 경우는 그 자체에 대한 관심보다 2차 적인 주택건설이나 상
가 등의 이용에 관한 이해관계에 의해 구입을 희망하는 경우가 더 많다.
매도인은 있는 그대로의 매도만을 생각하지만 매수인은 부가가치에 의
해 매수를 결정하게 되는데 이러한 경우 중개업자는 부동산에 대한 확대
방법과 축소방법의 개념을 가지고 구상을 해볼 수 있다.
택지에 고급 빌라를 신축하여 판매하는 것이 유리한가, 원룸을 지어 판매
하거나 임대하는 것이 유리하나가 등등 물건의 최대가치와 최소가치에
대한 발상은 부동산 마케팅의 한계성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고객은 항상 최고의 선택만을 추구하기 보다 최고와 중간을 택하고자 하
는 사람이 의외로 많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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