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관이 착각을 부를 수도 있다
■ 사람은 각자가 모습과 얼굴이 다르듯 다른 환경에 적응하면서 생각과
개성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생각이 최선의 아이디어고 고객 또한
동의하리라는 당연한 생각을 한다면 큰 착각이다.
고객의 생각과 입장을 철저하게 배려하지 않으면 작은 부분에서부터 상
담에서 금이 가기 시작한다.
그것은 작게는 생각의 차이가 있을 수 있고 또는 세대차이가 있을 수 있
고 환경에 차이가 있을수 있으나 근본 이상 추구 방향이 다를 경우에는
서로 대화하기 힘든 경우가 발생할 수 있다.
중개업자 설득에 고객이 공감하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하면 고객은 자기
방어 준비가 시작된다.
■ 사람은 각자가 모습과 얼굴이 다르듯 다른 환경에 적응하면서 생각과
개성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생각이 최선의 아이디어고 고객 또한
동의하리라는 당연한 생각을 한다면 큰 착각이다.
고객의 생각과 입장을 철저하게 배려하지 않으면 작은 부분에서부터 상
담에서 금이 가기 시작한다.
그것은 작게는 생각의 차이가 있을 수 있고 또는 세대차이가 있을 수 있
고 환경에 차이가 있을수 있으나 근본 이상 추구 방향이 다를 경우에는
서로 대화하기 힘든 경우가 발생할 수 있다.
중개업자 설득에 고객이 공감하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하면 고객은 자기
방어 준비가 시작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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