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도 또는 매수 의사를 가진 고객이 중개업소를 방문하였을 때 그 고객
이 잠재고객이든 현재 고객이든 차별을 두어서는 안 된다.
1차 상담을 거치면서 고객은 중개업소에 의뢰를 결정하게 되고, 의뢰 결
정시에는 희망가격이나 희망물건이 제시될 것이므로 고객관리 카드에 상
담내용을 기록하고 현지조사 및 환경 조사를 실시한 후 고객에게 그 결과
를 보고해야 한다.
고객의 물건 접수 또는 상담으로부터 2-24시간 이내에 진행 결과 보고
및 비전을 제시해주는 이미지 제고 노력과 스피드 경영이 이루어져야 신
뢰성을 심어 주고 미래시장에서 생존할 수 있다.
비록 고객이 제시한 조건들에 꼭 맞는 물건은 아닐지라도 차선의 물건에
대해 환경이나 조건을
설명하면 2차 상담에서 매수 희망자라면 대상 물건 범위를 확정 제시하
여 의뢰할 것이고 매도 희망자라면 매도 적정 가격을 확정하여 의뢰하게
될 것이다.
이 잠재고객이든 현재 고객이든 차별을 두어서는 안 된다.
1차 상담을 거치면서 고객은 중개업소에 의뢰를 결정하게 되고, 의뢰 결
정시에는 희망가격이나 희망물건이 제시될 것이므로 고객관리 카드에 상
담내용을 기록하고 현지조사 및 환경 조사를 실시한 후 고객에게 그 결과
를 보고해야 한다.
고객의 물건 접수 또는 상담으로부터 2-24시간 이내에 진행 결과 보고
및 비전을 제시해주는 이미지 제고 노력과 스피드 경영이 이루어져야 신
뢰성을 심어 주고 미래시장에서 생존할 수 있다.
비록 고객이 제시한 조건들에 꼭 맞는 물건은 아닐지라도 차선의 물건에
대해 환경이나 조건을
설명하면 2차 상담에서 매수 희망자라면 대상 물건 범위를 확정 제시하
여 의뢰할 것이고 매도 희망자라면 매도 적정 가격을 확정하여 의뢰하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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