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개업소 고객관리에 반은 전화관리라고 말할 수 있다.
가정집 전 화와 업무용 전화는 받는 것부터 달라야 되고 수화기를 드는
순 간부터 짧은 시간에 고객이 원하는 것 중개업자가 전달하고자 하 는
것이 모두 전달될수 있도록 내용이 머리에 정리되고 준비되어 있어야 하
고 고객이 114 안내에 문의 하였을 때 안내가 가능토록 개인명의로 가입
된 전화번호를 중개업소 업무용으로하여 상호를 등록해야 하고 전화에
부가서비스 이용도 중개실무에 도움이 되 는 것이 무엇인지 면밀히 살펴
활용하는 것이 경영이다.
사무실 내부적으로 매일 아침 30분씩 회의를 하면서 어제 한 일에 대한
반성과 오늘 할 일을 계획하고 한다면 내부적으로 연속성이나 계 획성이
이루어지고 머물지 않고 진행하는 업무추진이 될 것이다.
가정집 전 화와 업무용 전화는 받는 것부터 달라야 되고 수화기를 드는
순 간부터 짧은 시간에 고객이 원하는 것 중개업자가 전달하고자 하 는
것이 모두 전달될수 있도록 내용이 머리에 정리되고 준비되어 있어야 하
고 고객이 114 안내에 문의 하였을 때 안내가 가능토록 개인명의로 가입
된 전화번호를 중개업소 업무용으로하여 상호를 등록해야 하고 전화에
부가서비스 이용도 중개실무에 도움이 되 는 것이 무엇인지 면밀히 살펴
활용하는 것이 경영이다.
사무실 내부적으로 매일 아침 30분씩 회의를 하면서 어제 한 일에 대한
반성과 오늘 할 일을 계획하고 한다면 내부적으로 연속성이나 계 획성이
이루어지고 머물지 않고 진행하는 업무추진이 될 것이다.
'부동산창업경영이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창업시 우등생과 열등생의 영업상 차이 (0) | 2007.03.26 |
---|---|
고객의 입장을 이해할수 있어야 믿음을 줄수 있다. (0) | 2007.03.26 |
신뢰를 얻기 위한 작은 노력 (0) | 2007.03.23 |
예절과 도덕적 명분과 현명함의 관계 (0) | 2007.03.23 |
중개업 창업에서 먼저 알아야 할 현실문제 (0) | 2007.03.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