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창업경영이론

이미지 광고

정상의공인중개사 2007. 3. 13. 17:16
 부동산 중개업계에서 조심스럽게 시도되고 있는 분야이기도 하다.
 
 아직까지는 타업종을 모방하는 수준에 있지만 곧 노하우가 쌓이고 확신
 이 붙으면 활발하게 활동하는 분야로 자리잡으면서 중개업계 중견기업들
 의 활동이 두드러질 것이다.
 
 공익광고 협찬이나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한 부동산경기 설명화, 부동산
 관련 제도 설명회, 부동산경매 강좌, 재테크 강좌, 부동산 전시회 개최,
 체육행사장 협찬 등 사무소의 이미지 관리를 위한 광고활동에 무턱대고
 참여하다 보면 타격을 입기 쉬우므로 판단을 현명히 하여야 한다.
 
 1차적인 대상은 중개업자가 지역활동을 수행하면서 판단되는 대상으로부
 터 시작되겠지만 자리를 잡아가면서 대상의 범위를 넓혀가는 것이 효과
 적이다.
 
 처음부터 너누 광범위한 대상을 목표로 하다보면 과다한 지출이 있을 수
 있다.
 대체로 이미지 광고는 효과가 금방 나타나지 않는다는 점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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